[2월 베스트 후기]언니가받아봤는데말야ㅋㅋ

오모양 2018.02.19 18:59 조회 수 : 271

1. 본인학교 & 성함 :  숙대 & 오모양                                                                                                                                       

 

2. 위내시경 수면여부 (비수면이었다면 어땠는지) :   수면 - 비수면은 너무무서워서ㅠㅇ규유퓨ㅠㅎ                                                             

 

3. 추천여부 (대학생 힐링검진을 친구에게 추천해주고 싶은지) :  핵강추                                           

 

4. 검진소감 :    미안합니다ㅋㅋ 차마본명은못쑤겠눼영ㅠㅠㅠㅠㅠ검진소감은뭐 다른후기글에서다봤자나요? 걍좋아여ㅋㅋㅋㅋ고민중이라면 걍해여나중에비싼돈주고 하면서 후회하지말고ㅋㅋㅋㅋ하고나면 후회없어영 ㅋㅋㅋㅋㅋ

사실다들쫌찜찜하자나요? 맨날술마시고 늦게자고 밤새고집가서 엄마한테등짝맞고ㅋㅋ 맵단짠좋아하고 고기먹고 탄산먹고 술먹곸 과식하고배부르다괴로워하고 그러고또살뺀다고쌩굶고ㅋㅋㅋㅋ다들이렇게 살지않아요?ㅋㅋㅋ나만그런가욬

검진받으면서 경견하게 기도하게되요.... 설마사카 나겠어?제발살려주세요하느님.....앞으로 건실하게살께요헌금도많이낼께요....

그리고 마지막에의사쌤과 참회의 시간처럼차트를 보며 내나태했던삶에대한 몸의 성적표가 나옵니다.... 

전....................세잎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1

파일 첨부

여기에 파일을 끌어 놓거나 파일 첨부 버튼을 클릭하세요.

파일 크기 제한 : 0MB (허용 확장자 : *.*)

0개 첨부 됨 (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공지사항]무분별한 광고글 때문에 후기는 다음의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업로드 하겠습니다 :) 이종국팀장 2019.05.12 4071
공지 2019년 3월 베스트후기 당첨자 안내입니다 :) 이종국팀장 2019.04.02 1099
공지 이 글의 예시 양식에 맞게 작성 부탁드려요 이종국팀장 2017.06.15 891
60 오늘병원다녀왔습니다. [1] 임미소 2017.07.24 108
59 가까운거리에 있는 병원이라 더 좋네요! [1] 세종이정환 2018.05.03 108
58 신당센터에서 검사받음 [1] 김상진 2017.07.31 110
57 검진후기 #뿌듯 #감사합니다. [1] 황현주.고대 2018.03.11 113
56 태어나서 처음해봄ㅋㅋ [1] 장우 2017.07.01 117
55 오랜만이예요~ 여러분!! 2017년 12월 18일 저희가 다시 돌아옵니다. 이종국팀장 2017.12.13 122
54 국민대학생및모든대학생분들 건강하세요~ [1] 현주 2018.05.27 122
53 베스트 건강검진 후기 입니다 :) [1] 빈첸시오 2018.02.20 128
52 두번째검진 [1] 오현수 2018.01.07 130
51 홍보방식에대하여 [1] 황유진 2018.02.17 151
50 간만에 뿌듯함 [1] 동국현욱 2018.11.24 154
49 숭실대힐링검진후기 [1] 김승태 2018.01.22 158
48 [8월 베스트 후기]검진후기 [1] 지은 2017.08.06 160
47 동덕여대제휴검진프로그램참여후~ [1] lyu 2018.03.12 162
46 검진리뷰남겨요 [1] 혜리 2018.07.18 171
45 [7월 베스트 후기] 검진후좋은느낌 [1] 안효민 2017.07.17 181
44 [8월 베스트 후기]Thanks to Best clinic [1] Dilara 2017.08.23 183
43 如果有中国人请看这篇文章 [1] 王娟娟 2018.01.11 196
42 이런행사자주하면 좋겠어요 [1] 김혜림 2018.11.24 197
41 [3월 베스트 후기]역시명불허전이네여 [1] 서울과기대 2018.03.09 204